본문 바로가기

예능리뷰

<예능> 팬텀싱어 올스타전_기대가 되는 방송

안녕하십니까? 리뷰남 쭈블통 입니다.

오늘은 장안의 화제! 예청자들을 애타게 하고 뜨겁게 달군 팬텀 싱어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을 듣고 늦게나마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 이번에는 올스타전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ㄱㄱ

더보기

귀호강의 끝판왕! <팬텀싱어 올스타전(戰)> 대한민국 K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키며 대중음악 시장의 저변을 확대! 매 시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팬텀 싱어> 시즌1, 2, 3 결승 진출 최강 9팀이 한자리에 뭉쳤다! 그들의 자존심을 건 빅 매치가 시작된다!

오늘 1월 26일 화요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방송 예정이며, 저녁 10시 30분부터 몇 부작으로 진행할지는 아직 모릅니다. 하지만 방영하자마자 재방송도 많이 하니.. 시간이 안되어서 본방사수를 못하시는 분들은 재방송으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 이번에는 최강 9팀이 모인다고 하는데요!! 

 

무슨 말이냐?? 이전 역대 팬텀싱어에서 맹활약했던 참가자 팀 그중 최강팀 9팀이 나오는 건데요... 후들후들

너무 잘하는 팀들 다 모아두면... 누가 될까?? 너무 설레는데요 ㅠㅠ 

9팀이 모두 팀으로 나오게 돼서 경쟁을 통해 우승까지 팀으로 할 수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개인이었으며,,, 별로 였을 것 같아서 좀 더 감동적일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시즌1부터 볼 때마다 성악 부분이 항상 소름이 돋았는데 이번에도 정말 기대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팀이 기대가 되고 소름이 돋을는지요 ㅠ 경쟁 프로지만 승패를 떠나서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도 MC는 전현무 님이 하시는 것 같아요! 항상 진행 잘하시니 기대가 됩니다. 아직 심사위원은 안 나온 상태인데 이 부분도 기대가 되네요!!  몇 시간 안 남아서 본방사수하시죠 다들!!

그리고 팬텀 싱어 올스타전 온라인 국민 판정단도 모집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지나서 신청은 할 수 없는데.. 신청을 하신 분들은 정말 부럽네요!! 지금까지 팬텀 싱어 올스타전에 대해서 이야기해봤습니다. 오늘 저녁 10시 30분 에 첫 방송이니 모두 본방사수 준비하시고요! 좋은 노래로 귀 정화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