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운동일지

<운동 블로그> 직장 풋살 동호회 !!_웸블리 풋살장에서~

안녕하십니까? 운동남 쭈블통 입니다.

 

오늘은 직장 동료들과 함께 동아리 활동을 하러~ 풋살장을 방문했습니다.

거의 일주일에 1번 한달에 3~4번 하는데 요즘 코로나가 심각해져.. 한참 못하다가 오랜만에 실내 체육시설이 풀려서 바로 실내 풋살장 대관하여 열심히 땀 흘리고 왔습니다.ㅎㅎ

코로나 터지기 전부터 여러군대 풋살장을 자주 이용했었는데.. 안 하는 곳도 많아서 오늘은 여기 웸블리 풋살장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2시간 기준 75,000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고, 시설은 일단 그냥 공장 안에 시설이 있는 거라 그렇게 좋은 건 아닙니다. 시설 좋은 곳을 찾으시려면 서울로 가셔야 되요 ㅠㅠ 

일단 오시면 이렇게 풋살전용 공 충분히 연습하실 수 있게 5~6개 정도 구비되어 있으며,,, 제가 갔을 때는 바람이 전부 빵빵하게 되어 있었지만 혹시나 바람이 빠져 있을 수 있는 걸 대비하여 바람 넣는 장비도 구비되어 있으며, 팀별 조끼 그리고 트레이닝할 수 있는 용품 도 구비되어 있어 연습 하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알아보니 여기에서 어린이들 트레이닝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겨울엔 쉬면서 추울 수도 있으니 온풍기까지 있으니 끝나고 정리만 잘하시면 됩니다.

내부 들어 왔을때 모습입니다. 우선... 저희가 급하게 알아봐서 그런지 크기를 모르고 12명 구해서 왔는데요 ㅠㅠ 다들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작습니다.. 5:5??? 안됩니다 힘듭니다.. 도떼기 시장됩니다.

 

할 거면 여기는 무조건 4:4로 하시는 게 플레이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 힘든 건 똑같죠 ㅋㅋㅋㅋ 골대도 보시는 것처럼 많이 작습니다.. 게임 시작하기 전에 몸 푼다고 몇 번 찼는데 이거 들어가려나 했는데 괜히 걱정했네요 잘 들어갑니다. 생각보다 ㅋㅋㅋㅋ

저희는 12 명서 4:4 3팀 만들어서 밀어내기식으로 게임했습니다. 이긴 팀은 계속... 죽을 뻔 오랜만에 풋살이고 진짜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죽을힘을 다해.. 그래서 발바닥이 지금 까지 아프다는...

 

확진자가 조금씩 줄고 있어서 다행이고, 이제 자주 풋살 동호회 활동할 수 있기를 소망해봅니다 ^^

 

3시간 동안 진짜 온 힘을 다해 오랜만에 유산소 힘들게 하고 단체 사진 찍찍!!

이것도 얼마 만에 찍는 건지 다른 분들은 얼굴 공개가 안되니.. 또 저도 얼굴을 가리면 머야.. 하실까 봐 

저는 얼굴을 살짝 공개합니다!

그리고 문자나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며,, 위치는 경기 하남시 감초로 44번 길 5 웸블리 풋살장

계좌 입금하면 사장님께서 지도와 간단한 방침 그리고 풋살장 비밀번호 화장실 비밀번호까지 알려주십니다.

 

사장님께서 풋살장에 상주하시는 게 아니라.. 집에 계시고 왔다 갔다 하시면서 관리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풋살이 하고 싶어서 예약하시면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는 룸메이트 동료이자 선배와 함께 너무 배고파서 편의 점점에서 김치 왕뚜껑과 핫바, 삼각김밥을 사 와서 배불리 먹고 뜨끈한 물로 샤워 후 바로 고라 떨어져서 오후 2시에 인났다고 합니다..ㅋㅋㅋ

 

정말 너무 풋살을 갈망해서 그런지 무리해서 뛴 것 같아요... 다음에는 웸블리 풋살장 말고 다른 풋살장이 풀리면 원래 자주 다니는 풋살장도 리뷰 하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인원이 8명 바께 안모이면 앞으로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꿀팁!!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